카테고리 없음

씨잼철 : 슛포러브의 대표. 본명 김동준. 그에 대해 알아보자

시사맨 2024. 7. 17. 05:01
반응형
728x170
씨잼철은 예명으로, 본명은 김동준이다. 1986년에 태어난 씨잼철은 현재 38세이며, 유튜버로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슛포러브의 대표로서도 잘 알려져 있다. 김동준은 펜실베이니아 대학교를 다닌 경력이 있으나 중퇴하였다고 한다.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였으며, 대한민국 육군에서 병장으로 복무를 마친 경력을 가지고 있다. 유튜브에서는 C.잼철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동준은, 씨잼철의 예명 Jamm[1]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병역 의무를 이행한 후에는 슛포러브의 대표로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씨잼철의 유튜브 채널은 다양한 콘텐츠로 관심을 모은다. 펜실베이니아 대학교에서 중퇴한 경력이 있지만, 씨잼철의 열정과 창의력은 씨잼철의 콘텐츠에서 명확히 드러나고 있다.

 

300x250

 

김동준은 C.잼철로 잘 알려진 인물로, 씨잼철의 예명 Jamm[1]은 씨잼철의 유튜브 채널에서 유명세를 탔다. 펜실베이니아 대학교를 다니며 중퇴한 후, 대한민국 육군 병장으로 병역을 이행했던 씨잼철은 현재 슛포러브를 이끄는 대표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늘은 슛 포 러브의 레전드 오브 레전드, 씨잼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씨잼철의 본명은 김동준이며, 슛포러브의 대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씨잼철이라는 닉네임은 씨잼철의 외모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래퍼 C JAMM과 축구선수 구자철의 외모를 결합한 느낌이라고 합니다. 씨잼철의 얼굴을 자세히 보면 두 사람의 특징을 상당히 닮았다고 합니다.[3] 씨잼철은 초기에는 '씨잼'이라는 단어가 마약 사건과 연관돼 문제가 되자, 피파 온라인 시리즈의 선수명 표기 방식을 모방하여 C. 잼철로 공식적으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해외 대상의 컨텐츠 출연이 늘어나면서 간편하게 'Jamm'이라는 예명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씨잼철은 중학교 3학년 때 미국으로 유학을 갔으며, 학창 시절에는 야구를 즐기며 활동했습니다. 펜실베이니아 대학교에도 입학하였으나 리틀빅히어로 다큐멘터리에 따르면 제적당해 최종적으로는 고등학교 졸업만 마쳤습니다. 씨잼철은 군 복무를 카투사로 마치며 영어 실력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이로 인해 해외에서 활동할 때 영어 담당을 맡기도 합니다, 씨잼철의 부드러운 대화 스타일은 많은 팬들 사이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슛포러브의 주목받는 인물, 씨잼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씨잼철은 사촌동생이 경희대 축구팀의 구너인 정이수라는 사실이 있지만, 슛포러브에서는 그냥 사촌동생으로 소개됩니다.[4]

씨잼철은 축구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지만, 씨잼철의 학창 시절은 야구 선수로 활동했습니다. 씨잼철은 투수로서 최고 구속이 120km에 달했다고 합니다. 이 경험 덕분에 슛포러브에서는 가끔 야구 관련 컨텐츠도 선보입니다.

 

외모적으로 씨잼과 닮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이 특징 때문에 비와이와 닮은 전직 축구선수와 함께 컨텐츠를 제작한 적도 있습니다. 이는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씨잼과 비와이는 사적으로도 매우 친밀한 관계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씨잼철은 Match For Hope 자선 경기에 초청받아 많은 유명 축구스타와 유튜버들과 함께 경기를 펼쳤습니다.[5] 씨잼철의 다채로운 활동과 인간적인 매력은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