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한 가지 특별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투비소프트가 삼성전자의 CRM(고객 관계 관리) 시스템을 고도화하는 프로젝트에 선정되었다는 소식이에요!
지난 21일, 투비소프트는 삼성전자의 SET G-MES 4.0(Gobal Manufacturing Execution System) 및 G-SCM 3.0(Gobal Supply Chain Management)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투비소프트가 국내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는 UI·UX 개발 플랫폼 '넥스크로'의 기술력이 인정받은 결과라고 볼 수 있겠네요.
그렇다면 이 프로젝트가 무엇을 의미하고, 어떤 의미 있는 변화를 가져올까요? 함께 살펴보도록 할게요.
UI·UX 고도화를 통한 혁신
삼성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CRM 시스템의 UI 부분을 고도화하고자 합니다. 그 이유는 사용자들에게 더 편리하고 직관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에요. 이를 위해 투비소프트는 RIA(리치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기반의 비즈니스 UI·UX 플랫폼 '엑스플랫폼(XPLATFORM)'을 활용하여 사용자 중심의 UI를 설계할 계획입니다.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과 기능
엑스플랫폼을 활용한 UI·UX 디자인은 사용자들의 요구 사항을 분석하고, 정보 입력 방식과 작업 화면의 편리성, 개인화 기능 등을 고려하여 설계됩니다. 이를 통해 상담 및 입력 처리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을 거예요.
효율성과 사용자 편의성의 결합
뿐만 아니라, 업무 동선 최적화를 통해 사용자들의 작업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장기간 상담 업무를 수행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UI에는 직관적인 디자인과 색상, 편리한 아이콘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이는 사용자들이 업무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데요.
기대되는 변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삼성전자의 CRM 시스템은 새로운 UI와 UX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직관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업계 관계자들은 투비소프트가 보유한 노하우가 새로운 CRM 시스템에 충실하게 반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투비소프트가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이번 UI·UX 혁신 프로젝트는 우리의 일상에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계속해서 변화와 혁신을 이끌어나가는 투비소프트의 노력을 응원합니다! 함께 기대해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