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모든게 비교 대상이었다" .. 채시라가 그리는 최진실과의 추억

시사맨 2024. 3. 25. 20:5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배우 채시라가 최진실을 그리워하며 과거를 회상한 소식을 함께 나누려고 해요. 송승환의 초대라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채시라가 자신과 최진실의 경쟁과 추억에 대해 이야기했답니다.

 

 

 

과거에는 여배우들 사이에서 '트로이카 시대'라 불리는 특별한 시기가 있었다고 해요. 그 중 주인공으로 언급된 것이 바로 채시라, 최진실, 그리고 김희애였답니다. 이렇게 두 배우의 이름이 함께 언급되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하지 않나요?

 

송승환은 최진실의 흥행작인 드라마 '질투'에 대해 이야기하며, 그 작품에 채시라가 먼저 제안을 받았다는 소문이 있다고 물었습니다. 그런데, 채시라는 당시 대학원 공부를 하겠다며 제안을 거절했다고 합니다. 왜 그런 선택을 했을까요? 그 이유가 궁금하지 않나요?

채시라는 최진실과의 경쟁에 대해 이야기하며 웃음을 자아냅니다. 그는 두 배우가 공교롭게도 나이가 같아 경쟁이 재미있었다고 말하며, 기자들이 두 사람을 비교하고 맞붙이길 좋아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또한, 채시라는 자신이 최진실에게 시상자로 대상을 수여한 적도 있다고 언급하며, 지금은 그들이 함께 있었으면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었을 텐데 아쉽다는 마음을 털어놓았습니다.

 

이렇게 채시라의 추억 속에서 최진실과의 이야기가 펼쳐졌습니다. 두 배우의 우정과 경쟁, 그리고 서로에 대한 그리움이 담긴 소식을 함께 나누어 보았어요. 앞으로도 두 배우의 활약과 이야기에 관심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함께 이들의 이야기를 응원해주는 마음으로 이번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