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마스에 55일간 납치후 풀려난 여성 변호사 아미트 수사나, 뉴욕타임스와 인터뷰

시사맨 2024. 3. 28. 09:36
반응형
728x170
어둠 속에서 삶의 비극이 펼쳐지고 있다. 이야기의 주인공은 고난과 괴로움에 시달리는 여성 변호사, 아미트 수사나다. 그녀는 하마스에게 납치되어 끔찍한 성폭력과 고문을 당한 후에야 자유를 되찾았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간의 긴장과 갈등 속에서 그녀는 자신의 몸과 마음을 상대편의 손에 맡겨야 했다.

 

 

 

납치당한 그녀는 지난 55일간, 자신의 자유와 존엄성을 잃어가는 과정을 겪었다. 하마스 대원들은 그녀를 구타하고, 성폭행하며, 고문을 가했다. 단순히 살아남기 위한 시간은 그녀에게 죽음보다 더 큰 고통을 안겼다. 그녀의 몸은 상처투성이가 되고, 그녀의 마음은 점점 무너져갔다. 끝없는 어둠 속에서 그녀는 절망과 고통에 휩싸였다.

하마스의 무자비한 행동은 끝나지 않았다. 그녀가 자유를 되찾은 이후에도 그녀의 고통은 계속되었다. 영상 촬영을 위해 하마스가 그녀를 포획한 순간, 그녀는 다시 구금될 위험에 노출되었다. 그녀는 자신의 삶과 안전을 위협받으며, 고통스러운 선택을 내릴 수밖에 없었다.

 

이 고난의 여정은 그녀 혼자만의 것이 아니었다. 하마스의 공포에 떠밀려 납치당한 240여명의 인질 중 100여명은 아직도 자유를 되찾지 못했다. 고통과 절망 속에서 그녀는 자신의 목소리를 들려주기로 결심했다. 하마스의 잔인한 행동과 인권 침해에 대한 진실한 모습을 세상에 드러내기 위해서였다.

 

그녀의 증언은 마음 아픈 현실을 드러내었다. 하마스의 부인과 속임수는 이제 더 이상 통하지 않는다. 유엔의 보고서는 하마스가 저질렀다는 성폭력에 대한 확실한 증거를 제시했다. 그러나 아직도 많은 이들이 억류되어 있고, 그들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그들은 언제까지 무고한 희생자로서 고통을 이어가야 할 것인가? 그들의 절규는 끝없는 어둠 속에서 희미해지고 있다. 그러나 그들의 희망은 언제나 살아있다. 언젠가는 자유와 정의가 이 땅에 다시 찾아올 것이다. 그들의 고통은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그들의 용기와 투지는 세상에 영원히 기억될 것이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