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제이 - 저스트절크의 리더. 그에대해 Araboza

인간의 사람 2024. 4. 2. 12:54
반응형
728x170

 영제이 (YOUNG-J)

 

 개요

 

영제이는 대한민국의 춤꾼으로, 저스트절크 아카데미 합정점과 이대점의 대표이자 전속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저스트절크어페럴®의 대표로서도 활동하고 있다. 그의 리더십과 춤 실력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생애

 

성영재는 1992년 2월 22일에 대한민국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다. 현재 32세이며, 국적은 대한민국이다.

 

 춤 스타일

 

영제이의 춤 스타일은 독특하며 강렬하다. 그의 춤은 감정을 극대화시키고 파워풀한 움직임으로 관객을 매료시킨다.

 

 

 

반응형

 배틀

 

영제이는 다수의 댄스 배틀에서 활약하며 그의 춤 실력을 인정받았다.

 

 심사 이력

 

그는 다양한 댄스 프로그램에서 심사로 출연하여 자신의 뛰어난 판단력을 보여주었다.

 

 외부 워크샵 이력

 

영제이는 국내외 다양한 댄스 워크샵에서 강사로 활동하며 댄서들에게 그의 노하우를 전수해왔다.

 

 Just Jerk 창단

 

영제이는 Just Jerk의 창단 멤버이자 단장으로서 크루를 이끌며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크루 이름

 

Just Jerk는 영제이와 함께한 멤버들로 이루어진 크루로, 그들의 춤은 특유의 스타일과 에너지로 가득 차있다.

 크루 수상 이력

 

Just Jerk는 다수의 댄스 대회에서 입상하여 그들의 춤 실력을 세계에 알렸다.

 

 스트릿 맨 파이터 출연

 

영제이와 Just Jerk는 스트릿 맨 파이터와 같은 다수의 댄스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그들의 뛰어난 실력을 선보였다.

 

 춤 영상

 

영제이와 Just Jerk의 춤 영상은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공개되어 있으며, 그들의 퍼포먼스는 수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안무 시안

 

그의 안무 시안은 많은 댄서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으며, 그의 독특한 스타일과 창의성이 돋보인다.

 

 출연 목록

 

 방송

 

영제이는 다양한 댄스 프로그램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그의 춤 실력과 개성을 선보였다.

 

 외부 채널

 

그는 다수의 유명한 유튜브 채널과 협업하여 그의 춤을 선보였다.

 인터뷰

 

영제이는 다양한 매체에서 인터뷰를 진행하며 자신의 이야기와 춤에 대한 열정을 전달하고 있다.

 

 광고

 

영제이는 다수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여 그의 인기와 영향력을 입증했다.

 

 논란

 

 미성년 단원과 부적절한 관계 의혹

 

과거에는 영제이가 미성년 단원과의 부적절한 관계에 대한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다. 하지만 이에 대한 구체적인 사실은 밝혀지지 않았다.

 

 여담

 

영제이는 자신의 경험과 열정을 바탕으로 다수의 댄서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으며, 그의 리더십과 뛰어난 춤 실력으로 많은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어록

 

"내가 나이가 가장 많아서 리더인 게 아니라 너희 모두보다 더 잘하기 때문에 리더인 거야." - 영제이

 

 댄서로서의 성장 이야기: 저스트 절크의 탄생

 

 

 1. 복싱에서 춤으로의 전환

 

1997년부터 2007년까지, 약 10년간 영재씨는 복싱 선수로서의 꿈을 키우며 매일같이 훈련에 매진했습니다. 그러나 고등학교 1학년 때, 가정의 사정으로 복싱을 그만두게 되면서 새로운 꿈을 향한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 춤을 시작하게 된 영재씨는 처음에는 댄스 가수를 꿈꾸며 아이돌 연습생으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노래를 부르는 것보다 춤을 추는 것에 더 큰 즐거움을 느끼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댄서의 길을 걷기로 마음먹었습니다.

 

 2. 안무가로의 성장

 

힙합으로 춤을 시작한 영재씨는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으로 스트릿 댄서로서의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언젠가 안무가로서의 길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국내에는 안무를 배울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았지만, 영재씨는 독학으로 그 갈증을 해소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첫 직업은 가수를 준비했던 소속사에서 알게 된 형의 소개로 댄스 학원 강사로 일을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수강생이 적었지만, 입소문을 타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그의 수업을 찾게 되었습니다. 수강생들이 늘어감에 따라 영재씨는 누군가와 함께 무언가를 만들어가는 것에 더 큰 행복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2010년, 그는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저스트 절크를 창립하게 되었습니다.

 

 3. 다채로운 안무 스타일

 

영재씨는 음악의 질감을 살려 강한 힘과 빠른 동작을 표현하는 안무 스타일을 추구합니다. 그는 해외 안무가들의 춤 영상을 보고 독학하여 다양한 스타일을 구사할 수 있으며, 빠른 속도와 강한 힘을 섞어 다채로운 안무를 자유자재로 표현합니다.

 

그의 이야기는 지금까지 여러 도전과 열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저스트 절크의 미래에 대한 기대와 함께, 영재씨의 성장 이야기를 계속해서 응원하고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스트 절크: 춤의 바보들의 결집

 

안녕하세요, 댄스를 사랑하는 여러분! 오늘은 한 크루의 탄생 이야기를 함께 해보려 합니다. 저스트 절크는 바로 그 크루입니다. 함께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창단일과 멤버 모집

 

2010년 12월 25일, 저스트 절크의 탄생일이었습니다. 영재씨와 제이호씨를 중심으로, 약 1~2년 동안의 시간을 들여 5명의 멤버를 모아 크루를 구성했습니다. 이후 2015년부터는 오디션을 통해 새로운 멤버들을 뽑아 저스트 절크 크루를 보다 확장했습니다.

 

 2. 크루 이름의 의미

 

저스트 절크라는 크루 이름으로, '춤 밖에 모르는 바보들'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영재씨는 Boogaloo Sam의 한 인터뷰에서 '팝핀을 할 때 절크 스타일을 사용한다'는 말을 듣고 절크(Jerk)라는 단어의 의미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절크가 빠르게 움직이다, 홱 낚아채다 라는 뜻과 바보라는 복합적인 의미를 가진 단어라는 것을 깨닫고, 자신과 어울리는 문구로 크루 이름을 정했습니다. 크루명인 저스트(Just)와 절크(Jerk)를 합쳐 저스트 절크라는 이름이 탄생했습니다.

 

저스트 절크라는 크루 이름을 처음에는 듣고 비웃던 사람들이 그들의 춤을 보고 환호해주는 것을 보며, 오히려 실력으로 인정받으면 크루의 이름을 더욱 확실히 사람들에게 각인시킬 수 있겠다는 생각에 크루의 이름을 바꾸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