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두산테스나 기업정보, 전망... 하반기에 달렸다?

시사맨 2023. 12. 2. 00:05
반응형
728x170

이 글은 투자권유가 아닌 단순히 정보 제공 목적의 글입니다. 투자로 인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두산테스나: 반도체 후공정의 핵심 테스트 서비스 리더

 

 

 

 

 

 

## 두산테스나 소개

 

# 두산테스나: 반도체 후공정의 핵심 테스트 서비스 리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한국의 기술력으로 세계 무대에서 주목받고 있는 기업, 두산테스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두산테스나는 반도체 후공정 분야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테스트 서비스 기업으로, 최신 기술과 생산시설을 통해 고객에게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높은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300x250

## 두산테스나 소개

 

- 회사명: 주식회사 두산테스나 (DOOSAN TESNA INC.)

- 설립일: 2002년 9월 6일

- 대표이사: 김도원

- 사업장: 평택사업장(본사), 안성사업장, 서안성사업장

- 주요사업: 반도체 테스트 서비스

- 대표전화:

  - [IR] 031-5179-4826, 031-5179-4811

  - [영업/구매] 031-646-8500

 

 

## 두산테스나의 목표와 가치

 

두산테스나는 반도체 테스트 서비스 분야에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반도체 종합 솔루션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회사는 최첨단 생산시설과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가 고객 및 두산테스나 기업 가치를 동반 상승시킬 수 있는 경험을 쌓고 있습니다.

 

## 두산테스나의 역량과 전략

 

두산테스나는 보유한 기술력과 탁월한 인적 자원 등 모든 역량을 집중하여 회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반도체 테스트 서비스 분야에서의 경험과 기술적인 우위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성장과 안정성을 겸비한 실적

2022년 3분기의 연결기준 매출은 전년 대비 30.7% 증가한 892억 원,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3.7% 증가한 174억 원을 기록하며 성장과 안정성을 겸비한 실적을 달성했습니다. 특히, 메모리업황 부진 속에서 비메모리 관련 매출이 100%인 기업으로서의 방어력을 입증했습니다.

 

 

 

 

 

 

전망과 결론

현대차증권 연구원인 박준형은 "2023년이 실적 방어의 해였다면, 2024년은 더욱 성장하는 해로서 의미를 지니게 될 것"이라며 두산테스나의 미래에 기대를 걸었습니다.

 

두산테스나는 시스템반도체 분야에서의 탁월한 기술력과 안정적인 실적으로 성장과 안정을 동시에 이루어내고 있습니다. 앞으로 두산테스나가 어떠한 혁신과 발전을 이뤄낼지 기대해 봅시다.

 

 

두산테스나는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산업의 선두주자로서의 자리를 굳건히 다지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발전과 도약에 기대를 걸며, 두산테스나가 한국 기업들의 자부심으로 남을 미래를 응원합니다. 더 많은 소식을 기대해 주세요!

 

이 글은 투자 권유가 아닌, 정보제공에 목적이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