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세하(본명 안재욱)는 대한민국 출신의 배우로, 1986년 1월 29일에 경상남도 창원시에서 태어났습니다. 안세하는 순흥 안씨 본관을 가진 대한민국 국적의 배우로, 신체 사이즈는 키 177cm, 몸무게 72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안세하는 마산공업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경남대학교에서 경영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안세하는 후너스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며, 2011년 연극 《뉴보잉보잉 1탄》을 통해 연극 데뷔를 시작했습니다. 안세하의 연예 활동은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으며, 대중들 사이에서 사랑받고 있습니다. 배우자로는 전은지(1986년생)와의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으며, 안시현과 안시윤이라는 두 딸을 두고 있습니다.
안세하: 대한민국의 배우
안세하(본명 안재욱)는 대한민국의 배우로, 1986년 1월 29일 경상남도 창원시에서 태어났다. 안세하는 마산공업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경남대학교에서 경영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2011년 연극 《뉴보잉보잉 1탄》을 통해 연극 무대에 데뷔한 후, 안세하는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약하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다. 안세하의 소속사는 후너스 엔터테인먼트이며, 현재까지도 꾸준히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고 있다.
안세하는 다양한 영화에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었다. 2013년 영화 《소원》에서는 코코몽 알바1 역을, 《밤의 여왕》에서는 병장 역을 맡아 연기했다. 2015년에는 《막걸스》에서 대구 역, 《어떤 살인》에서 노창배 역, 《굿나잇 미스터 리》에서 다양한 배역을 소화하며 그만의 연기 스타일을 확립해 나갔다. 2016년에는 《엘 꼰도르 빠사》의 상근,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의 강태호 역으로 스크린에 등장했다. 특히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서는 김상호의 젊은 시절을 연기하며 많은 이목을 끌었다.
이후에도 안세하는 꾸준히 영화 출연을 이어갔다. 2017년에는 《원라인》에서 천 형사, 《꾼》에서 김과장을 연기했으며, 2018년 《허스토리》에서는 택시운전사3 역으로 특별 출연했다. 2019년에는 《크게 될 놈》에서 집배원 역을, 2021년 《새해전야》에서는 백승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러한 다양한 역할을 통해 안세하는 안세하의 연기력을 입증하며, 대한민국 영화계에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안세하: 대한민국의 배우
안세하(본명 안재욱)는 대한민국의 배우로, 1986년 1월 29일 경상남도 창원시에서 태어났다. 안세하는 마산공업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경남대학교에서 경영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2011년 연극 《뉴보잉보잉 1탄》을 통해 연극 무대에 데뷔한 후,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약하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다. 안세하의 소속사는 후너스 엔터테인먼트이며, 현재까지도 꾸준히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고 있다.
안세하는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2013년 tvN의 《우와한 녀》에서 조상병 역을, MBC의 《투윅스》에서는 고만석 역을 맡았다. 같은 해 KBS 2TV의 《미래의 선택》에서 이재수 역으로 출연하며 연기 폭을 넓혔다. 2014년에는 SBS의 《신의 선물-14일》에서 나호국 역,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는 이영구 역으로 특별 출연했고, 《유혹》에서는 박한수 역,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서는 흥신소 직원으로 특별 출연했다.
2015년에는 KBS 2TV의 《프로듀사》와 JTBC의 《라스트》에서 공영칠 역, SBS의 《용팔이》에서 만식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MBC의 《그녀는 예뻤다》에서는 김풍호 역을, 웹드라마 《고품격 짝사랑》에서는 다채로운 배역을 소화하며 안세하의 연기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2016년에는 OCN의 《뱀파이어 탐정》에서 박 형사 역, MBC의 《W》에서는 김풍호 역으로 특별 출연했고, KBS 2TV의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는 정덕호 역으로 활약했다.
이후에도 안세하는 꾸준히 드라마 출연을 이어갔다. 2017년 KBS 2TV의 《추리의 여왕》에서 특별 출연, MBC의 《왕은 사랑한다》에서 개원 역, 《20세기 소년소녀》에서 정우성 역, 《로봇이 아니야》에서 군의관 역으로 특별 출연했다. 2018년에는 OCN의 《보이스 2: 혐오의 시대》에서 곽독기 역, MBN의 《마성의 기쁨》에서는 명석환 역으로 특별 출연했으며, tvN의 《백일의 낭군님》에서는 암행어사 역으로 출연했다.
2019년에는 MBC의 《봄이 오나 봄》에서 허봄삼 역, SBS의 《빅이슈》에서 홍태우 역, tvN의 《어비스》에서 차민 역으로 특별 출연했고, OCN의 《보이스 3》에서는 곽독기 역을 맡았다. 2019년부터 2020년까지 TV CHOSUN의 《간택 - 여인들의 전쟁》에서 황내관 역으로 출연했다. 2020년에는 KBS 2TV의 《좀비탐정》에서 이태균 역, JTBC의 《라이브온》에서 문학교사 역으로 특별 출연했으며, 2020년부터 2021년까지 KBS 2TV의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에서 내관 역으로 활약했다.
2021년에는 JTBC의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권성연 역, 《알고있지만,》에서는 국숫집 사장으로 특별 출연했고, KBS 2TV의 《달리와 감자탕》에서 한병세 역, JTBC의 《IDOL [아이돌: The Coup]》에서는 윤세열 역으로 출연했다. 2023년에는 tvN의 《성스러운 아이돌》에서 종우 역, JTBC의 《킹더랜드》에서 노상식 역으로 활약했으며, 2024년에는 SBS의 《마이 데몬》에서 석이 역으로 특별 출연했다.
안세하는 다양한 드라마에서 맡은 역할을 통해 안세하의 폭넓은 연기력을 입증하며, 대한민국 드라마계에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안세하: 방송 활동
안세하(본명 안재욱)는 연기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방송 활동으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이다. 안세하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안세하의 매력을 선보였다.
2015년에는 MBC의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혼자서도 잘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2016년에는 MBC의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엄마 찾는 철이'로 출연하여 매력적인 목소리를 선보였다. 특히 22차 경연에서는 우주미녀 메텔과의 대결에서 근소한 차이로 1라운드에서 승리하며 주목받았다.
이어서 SBS의 《정글의 법칙》과 KBS2의 《해피투게더》에서도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2017년에는 KBS2의 《노래싸움 - 승부》와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하여 음악적 재능을 선보였다. 특히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다양한 전설적인 노래를 소화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2021년에는 TV조선의 《사랑의 콜센타》에서도 활약하였고, 2023년에는 SBS의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여 안세하의 다재다능한 매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안세하는 안세하의 다채로운 방송 활동을 통해 여러 분야에서 뛰어난 엔터테이너임을 증명하고 있다.
안세하: 불후의 명곡
안세하(본명 안재욱)는 배우로서 뛰어난 연기력과 함께 음악적 재능을 빛내는 다재다능한 예능인으로서도 활약하고 있다. 안세하의 불후의 명곡 출연은 안세하의 다채로운 재능을 선보이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2017년 7월 22일에는 친구 산들과 함께 출연하여 《비상》을 불러 439점이라는 높은 점수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는 안세하에게는 출연자 중 최고 점수로, 산들에게는 아이돌 출연자 중 최고 점수로 남았다. 안세하는 이후 2017년 왕중왕전에도 출전하여 《지나간다》로 3승을 거두었다. 2020년 9월 5일에는 단독으로 출연하여 《당연한 것들》을 불렀다.
불후의 명곡을 통해 안세하는 안세하의 다채로운 음악적 재능과 감성을 시청자들에게 과시하며, 예능계에서도 주목받는 존재임을 입증했다. 안세하는 2023년 제14회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에서는 드라마 《킹더랜드》에서의 남자 조연상을 수상하는 등 배우로서도 큰 성과를 올리고 있다.
안세하: 다재다능한 배우와 예능인
안세하는 본명이 안재욱으로, 배우 안재욱과 동명이인이다. 안세하는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서 김풍호 역으로 유명하며, 김인권과의 닮은 점으로도 화제가 되었다.
특히 안세하는 KBS 2TV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공주와의 달달한 사랑을 그린 코믹한 역할을 훌륭히 소화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안세하는 또한 다수의 노래 관련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뛰어난 노래 실력을 과시하였다. 특히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듀엣가요제 등에서 안세하의 다재다능함을 발휘했다.
2023년에는 넓은 테라스가 있는 집과 두 딸을 방송에서 공개해 큰 화제가 되었고, 전업 주부였던 아내가 운영하는 도시락 가게에서는 작품 활동을 쉴 때 알바로 도와주는 모습이 공개되어 많은 주목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