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새롬 :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 그녀에 대해 알아보자

시사맨 2024. 6. 30. 13:44
반응형
728x170
김새롬은 대한민국의 여자 모델 및 배우로, 1987년 10월 2일에 경기도 성남시에서 태어났다. 국적은 대한민국이며, 본관은 김해 김씨(金海 金氏)이다. 신체 사이즈는 키 175.5cm, 몸무게 54kg, 혈액형은 B형, 발 사이즈는 245mm이다. 부모님과 남동생과 함께 살고 있으며, 학력으로는 숭신여자중학교와 숭신여자고등학교를 거쳤으며, 저동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경기대학교에서 연기학을 전공하여 학사 학위를 받았다. 김새롬의 연예 활동은 2004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불명이다. 김새롬의 취미는 헬스와 네일아트이며, 종교는 가톨릭이다(세례명은 세실리아).

 

300x250

 

김새롬은 대한민국의 방송인으로,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모델로 데뷔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김새롬은 모델 출신이자 예능 리포터, 패널, MC, 쇼호스트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2019년에는 자신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립스틱 브랜드를 론칭하여 창의적인 사업가로서의 면모도 선보였다.

 

활동 초기에는 엘루어와 에꼴 같은 잡지에서 활동하며 서울패션위크 등의 런웨이에서도 주목받았다. 연예계로 진출한 후에는 케이블 방송의 패션과 뷰티 관련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특히 모델 출신으로서의 전문적인 시각과 인맥을 활용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김새롬은 섹션 TV에서 연예통신 리포터로 활약하며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허참과 함께 가족오락관의 MC를 맡기도 했고, 다수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김새롬은 특히 순위 정하는 여자를 통해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인기를 얻었고,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김구라 방의 게스트로 자주 등장해 채팅창 소통과 애드립으로 관중들에게 환호받았다.

 

2011년에는 웨이트 트레이닝에 관한 책을 출간하기도 했는데, 이 책은 김새롬이 운동을 통해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는 방법을 공유한 것으로, 김새롬의 특유의 근면성과 열정이 돋보인다.

 

김새롬은 그 독특한 개성과 강렬한 캐릭터로 연예계에 입문했으며, 김새롬의 활약은 초기부터 장영란, 김나영과 함께 "싼티 캐릭터"로 주목받았다. 특히 김새롬이 출세작으로 선보인 순위 정하는 여자에서의 "바닥녀" 이미지는 매우 인상적이었다. 또한 어린 나이에도 남자 경험이 많다는 점에서 미리 주목받기도 했다. 김새롬은 자신의 순수한 이미지를 벗고 어린 시절 발리에서의 경험을 고백하는 등, 과감한 면모를 보였고 이는 이휘재와 같은 출연진들에게도 놀림거리가 되었다.

한편, 김새롬은 백치미가 심한 뇌순녀 캐릭터로도 유명했지만, 실제로는 고등학교 시절 모범생으로서 연구원을 꿈꾸며 이과를 전공했고, 최고 성적으로는 전교 6등을 기록했다고 한다. 김새롬은 연예계 데뷔 후에는 이미지 설정과는 달리 섹드립과 코믹한 멘트로도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러한 개성적인 캐릭터는 김새롬이 처음부터 꾸준히 선보인 것이며, 이는 높은 인지도를 이루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 결혼을 하며 나이도 들면서 김새롬의 이미지는 점차 변화하고 있다. 이제는 예전처럼 과감한 이미지보다는 더 성숙하고 균형 잡힌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는 김새롬의 예능 활동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김새롬은 독특한 외모와 개성적인 매력으로 유명한 인물이다. 김새롬의 콧소리와 특유의 눈웃음은 넘치는 교태를 보여주며, 이는 타고난 것으로 어머니로부터 물려받았다고 한다. 이런 외모와 특성 때문에 남성들이 오빠라는 말을 사용하는 것을 꺼리며, 이는 다양한 오해를 일으킬 수 있다고 한다. 어머니의 영향으로 김새롬의 교태는 아버지에게 상당한 고생을 안겼다고 한다.

 

김새롬은 자신이 사용하는 바디로션의 향이 매우 좋아 동료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유명하다. 김새롬은 오랫동안 자신만의 시그니처 향을 공개하지 않았으며, 이는 일부 반대자들에게 "냄새롬"이라는 비아냥거림을 일으켰다. 그러나 결국 2015년에 그녀만의 향을 공개하며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가 되었다.

 

또한 김새롬은 오른팔에 눈 모양과 화살표 타투를 가지고 있으며,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는 먹방 관련 영상을 많이 올리고 있지만 여전히 모델처럼 탄탄한 체형을 유지하고 있다. 모델로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개성 공단에 다녀온 경험도 가지고 있으며, 애견을 사랑하는 애견가로서도 활동하고 있다.

김새롬의 결혼 및 이혼 사건은 김새롬의 인생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2015년 7월, 셰프 이찬오와의 결혼 소식이 보도되면서 그녀에게 새로운 시작이 될 것으로 기대되었다. 이 결혼은 대중들에게 비호감이었던 김새롬의 이미지를 변화시키는 신의 한 수로도 평가되었다. 실제로 8월 13일, 그들은 이찬오의 레스토랑에서 가족 10명만 모여서 조용하게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후에는 현장토크쇼 TAXI를 통해 그들의 이야기를 공개하며 여러 이야기가 전해졌다. 그러나 이후 2016년에는 이찬오의 바람 논란이 사회적 관심을 모으면서 부부 간의 갈등이 보도되기도 했다. 이에 김새롬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시 상황을 설명하며 불안을 달래기도 했다. 김새롬은 이찬오와의 협의 이혼 절차를 밟기 시작한 후, 2017년 1월에 완전히 이혼을 마쳤다. 이 사건은 김새롬의 활동을 한동안 중단시키기도 했지만, 2017년 3월에는 공식적으로 다시 활동에 복귀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이렇게 김새롬의 결혼과 이혼은 김새롬의 인생에 큰 변곡점이 되었으며, 이후 김새롬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찬오는 2019년에 재혼을 하며 새로운 가정을 이루고 있다.

김새롬과 이찬오의 결혼 이후 발생한 불륜 논란은 김새롬의 인생에서 큰 파장을 일으켰다. 2016년 5월 18일, 제주도 음식점에서 이찬오가 한 여성을 무릎에 앉힌 모습이 찍힌 동영상이 인터넷에 유출되면서 사회적 논란의 중심에 섰다. 이 동영상은 "제주도 바람 동영상"이란 이름으로 유포되었고, 각종 커뮤니티에서 논란이 일기 시작했다. 이에 대해 이찬오 측은 제주도 행사 후 친구들과의 뒤풀이에서 있었던 일이며, 몰래 찍은 영상이라는 주장을 내놓았지만, 이해를 받지 못했다.

 

이 논란으로 인해 이찬오는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하고, 결국 냉장고를 부탁해와 쿡가대표에서 자진 하차하게 되었다. 김새롬은 이 사건에 대해 부부 사이에 문제가 없다는 글을 올리기도 했지만, 이후 그들은 이혼하게 되었다.

 

또한 이혼 후, 김새롬으로 추정되는 한 여성이 이찬오로 추정되는 남성에게 발길질을 하는 동영상이 떠돌면서 가정 폭력 의혹도 논란이 되었다. 그러나 동영상의 화질과 음성이 불분명하여 확실한 사실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이 사건은 사회적인 관심과 논란을 일으키며, 김새롬의 이미지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김새롬의 전 남편 이찬오가 마약 사건으로 인해 다시 한 번 사회적 논란의 중심에 섰다. 2017년 12월 15일 JTBC 뉴스룸에서는 검찰이 이찬오를 마약 밀수입과 흡입 혐의로 체포하고 구속영장을 청구했다고 보도했다. 이 사건은 이찬오가 전처 김새롬과의 이혼 후 우울증으로 마약을 처음 접했다는 그의 진술과 함께 대중과 언론의 큰 관심을 받았다.

 

김새롬은 이찬오의 마약 사건으로 인해 다시 한 번 자신과 관련된 폭행 의혹과 이혼 사건이 불거지면서 논란의 중심에 섰다. 이 사건은 김새롬의 과거와 현재를 이어주는 공통적인 사건으로, 김새롬의 인생과 이미지에 큰 영향을 미쳤다.

 

또한, 2021년 1월에는 김새롬이 GS홈쇼핑에서 발언한 내용이 사회적으로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김새롬은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과 관련된 정인이 사건에 대해 "그게 중요치 않다"는 발언을 하면서 많은 비난을 받았다. 이 발언은 방송 내용을 이해하지 못한 상태에서 한 오해에서 비롯된 것이라는 사과문을 통해 해명하고, GS홈쇼핑도 이 사건으로 인해 사과문을 발표하고 해당 프로그램을 잠정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이 모든 사건들은 김새롬의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여러 사건들로, 김새롬의 인생과 활동에 중대한 영향을 미쳤으며, 김새롬의 공적 이미지와 인식을 재평가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