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박현빈 : '샤방샤방' , '곤드레만드레' 트로트 왕자 박현빈에 대해 알아보자

시사맨 2024. 6. 3. 20:31
반응형
728x170
박현빈은 1982년 10월 18일에 대한민국 경기도 광명시에서 태어났다. 본명은 박지웅이며, 가족으로는 아버지인 박성원과 어머니 정성을, 그리고 형인 박지수와 함께 성원되고 있다. 이모로는 정진향과 이모부 이승일이 있으며, 외사촌 여동생인 이윤지와도 가족 관계가 있다. 또한, 김주희와의 결혼을 통해 박하준과 박하연이라는 자녀를 두고 있다.
300x250

박현빈은 광명광일초등학교, 연수중학교, 송도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추계예술대학교에서 성악과를 전공하고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병역으로는 대한민국 공군 계룡대 근무지원단에서 병장으로 근무한 경력이 있다. 박현빈은 불교를 신앙으로 지니고 있다.

 

2006년 싱글 앨범 '빠라빠빠'로 가수로서 데뷔한 박현빈은 그 후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쳐왔다. 박현빈의 음악은 꾸준한 팬층을 확보하며, 박현빈의 인기와 영향력은 한때 대한민국의 음악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지금까지도 박현빈의 음악은 수많은 이들에게 사랑과 위로를 전하고 있다.

대한민국의 트로트 황태자, 박현빈

 

박현빈은 대한민국 트로트계에서 빛나는 별로, 박현빈의 음악은 꾸준한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트로트계의 황태자로 불리고 있다. 박현빈의 이야기는 경기도 광명시에서 2남 중 차남으로 태어났다는 것부터 시작된다. 어머니인 정성을은 스타 노래 강사로 활동하며, 박현빈은 사촌동생인 이윤지와 함께 자라났다.

 

추계예술대학교에서 성악을 전공한 박현빈은 2002년부터 2005년까지 공군본부 군악대에서 성악병으로 군 생활을 하였다. 군 생활 당시의 행사 경험을 바탕으로 전역 후 2006년에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게 된다. 박현빈은 데뷔 후 여자 트로트 가수 장윤정과 같은 소속사에 속하게 되었으며, 예명을 정할 때 장윤정이 제안한 '현빈'에서 이름을 따와 '박현빈'이라는 예명을 선택했다.

2015년 8월 8일에 결혼한 박현빈은 현재 슬하에게 1남 1녀의 부모로서 가정을 이루고 있다.

 

박현빈의 대표곡으로는 '빠라빠빠', '앗 뜨거', '곤드레 만드레', '샤방샤방', '오빠만 믿어' 등이 있으며, 박현빈의 창법은 라디오 스타에서도 언급된 바와 같이 고음으로 시원시원하게 부르는 스타일이다. 박현빈의 음악은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인기 트로트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박현빈은 2023년 영화 '좋.댓.구'에서 특별출연을 했다. 이를 통해 박현빈의 활약은 음악뿐만 아니라 연기 분야에서도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

박현빈: 트로트계의 변화주의자

 

트로트 가수 박현빈은 박현빈의 활약을 통해 트로트계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왔다. 박현빈은 다른 트로트 가수들과 마찬가지로 방송에 나오지 않으면 오히려 성수기로 여겨진다. 그러나 박현빈의 경우는 달랐다. 행사가 많아서 방송에 나오지 않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방송에 못 나왔던 것이다. 박현빈은 트로트의 전성기 시절에는 행사에 많이 참여해야 했기 때문에 방송에 출연하는 것이 어려웠다.

 

박현빈의 아들이 태어날 당시 분만실에서 <샤방샤방>을 부르다가 아들이 태어난 이야기는 흥미롭다. 이는 태교에 효과적인 노래라는 것을 입증한 사례이다. 또한, 박현빈의 특유의 걸쭉한 창법 때문에 가끔은 박현빈의 가창력이 묻힐 때가 있다. 그러나 박현빈의 대표곡들은 난이도가 높아서 노래방에서도 원키로 부르다가 식겁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박현빈의 음악적인 영향은 가족에게서 기인한다. 아버지는 색소폰 연주자이고, 어머니는 음반을 내었던 경험이 있는 노래강사였기 때문에, 박현빈은 타고난 가수로 평가받고 있다.

 

박현빈은 잘생긴 마스크로도 유명했지만, 살이 불어나면서 후덕한 아재로 변모했다. 그러나 2018년 1월 비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살을 확 줄인 모습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박현빈은 계속해서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며 트로트계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손꼽히고 있다.

박현빈: 교통사고로 인한 정신적인 타격

 

2016년 4월 29일, 박현빈은 서해안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로 인해 오른쪽 다리 허벅지를 골절했고, 운전하던 매니저는 안면 부상을 입었다. 박현빈의 아우디 A8 차량은 심각한 손상을 입어 폐차되는 정도였다. 이 사고는 그에게 큰 정신적 충격을 안겨주었고, 이후에는 차량을 이용하는 것을 피하고 지방 행사는 주로 KTX를 이용하게 되었다. 이 사고로 인한 트라우마로 정신과 치료를 받기도 했다.

 

이런 사고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박현빈은 과거에 해피투게더의 쟁반노래방에서 대학생 시절 도전 노래를 부르는 아르바이트를 했던 경험이 있다. 그 당시 알바비가 약 38,000원 정도였지만, 출연료 통장이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해 6만원으로 불어난 이자까지 받게 되었다.

 

2018년 10월 9일에는 '사람이 좋다'에서 박현빈의 근황이 밝혀졌다. 박현빈은 후덕해진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부모님 댁이 본인의 집 옆 동 아파트에 위치하고 있고, 조부모님 댁도 바로 옆 동 아파트에 있다고 한다. 이 프로그램에서도 2016년의 교통사고에 대해 이야기했다.

박현빈: 용감한 과거, 현재의 변화

 

2016년 4월 29일, 서해안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를 당한 박현빈은 용감한 과거와 현재의 변화를 함께 고스란히 겪었다. 이 사고는 그에게 심한 정신적 충격을 안겨주었고, 차량 이용을 피하며 치료를 받아야 했다. 그러나 박현빈의 용기와 변화는 사고 이후에도 멈추지 않았다.

 

과거에는 해피투게더의 쟁반노래방에서 대학생 시절 도전 노래를 부르는 아르바이트를 했던 박현빈은, 그 경험을 통해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꾸준히 도전해 나가는 용기를 보여주었다. 박현빈의 결단력은 박현빈의 성장과 함께 있었다. 이후에는 '사람이 좋다'에서 박현빈의 근황이 밝혀졌는데, 박현빈은 후덕한 삶을 살아가고 있으며 가족들과의 가까운 거리에 살고 있다.

 

교통사고로 인한 트라우마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정신과 치료를 받았지만, 박현빈은 그 경험을 통해 더욱 강인한 정신력을 키우고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박현빈의 용기와 결단력은 그를 트로트계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만들어 주었다.

박현빈: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

 

2020년 4월 12일, 박현빈은 M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에 출연하여 구두를 신은 채로 족구 경기를 펼쳤다. 이때 박현빈은 놀라운 족구 실력을 선보였다. 박현빈의 예상치 못한 재능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박현빈은 4마리의 반려견을 기르고 있는데, 이들의 이름은 박현빈의 히트곡 제목에서 영감을 받았다. 곤드레, 샤방이, 대찬이, 빠빠라는 이름의 반려견들은 박현빈의 음악적 성공을 상징하는 존재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박현빈은 육아 프로그램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도 출연했다. 2018년에는 아들 하준이와 함께 특별판에 출연하였고, 이후 딸 하연이와 함께 다시 출연했다. 이 프로그램에서 박현빈은 아이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공유하며 가정의 따뜻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뿐만 아니라, 전국노래자랑에서도 박현빈은 초대가수로 종종 등장한다. 2006년에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회차가 초대가수로서 박현빈의 데뷔 무대였다. 박현빈의 음악적 경력 뿐만 아니라 예능과 가족 모두에서 박현빈의 다재다능함을 발견할 수 있다. 박현빈의 다채로운 모습은 그를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엔터테이너로 만들어주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