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수혁 : 모델 출신 미남 배우. 그에 대해 알아보자

시사맨 2024. 9. 15. 13:44
반응형
728x170
이수혁(Lee Soo-hyuk)은 대한민국의 모델 및 배우로, 1988년 5월 31일에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다. 키 188cm, 몸무게 72kg, 신발 사이즈는 285mm이며 혈액형은 AB형이다. 가족 구성원으로는 아버지(1960년생), 어머니(1962년생), 그리고 여동생(1992년생)이 있다. 학창 시절을 과천에서 보내며 문원초등학교와 과천문원중학교를 졸업한 후, 과천고등학교로 전학하여 졸업하였다. 대학교는 단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현재는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 전공 중 휴학 중이다. 2017년 8월부터 2019년 7월까지 이수혁은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하였으며, 이 기간 동안 소집해제되었다. 이수혁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며, 모델로서의 데뷔는 2006년 정욱준 Lone Costume 패션쇼에서 시작되었다. MBTI 성격 유형은 INTJ로 분류된다. 이수혁은 이수혁의 독특한 외모와 특유의 매력으로 모델링과 연기 활동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배우이다.

 

 

300x250

 

 

이수혁: 대한민국의 배우 겸 모델

 

이수혁은 대한민국에서 배우와 모델로서 뛰어난 경력을 쌓아온 인물이다. 1988년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난 이수혁은 2006년 정욱준의 Lone Costume 패션쇼에서 모델로 데뷔하며 주목을 받았다. 데뷔 초기에 이수혁은 극도로 마른 몸과 창백한 피부로 독특한 이미지로 많은 디자이너들에게 사랑받았다. 그러나 2010년부터는 배우로 활동을 확장하면서 체중과 근육량을 늘려, 2013년부터는 드라마 '고교처세왕'과 '밤을 걷는 선비' 등에서 노출 씬을 통해 몸매에 대한 호평을 받았다. 이수혁의 어깨 변천사는 특히 눈길을 끌며, 이는 이수혁이 꾸준한 노력으로 몸매를 변화시킨 결과를 상징한다.

 

이수혁의 모델 경력은 이수혁이 정식 교육을 받거나 연예 기획사 및 모델 에이전시 없이 독자적으로 프로필을 제작하고 디자이너들에게 배포하며 패션쇼에 서는 방식으로 주목받았다. 이러한 독특한 경로와 성과는 그를 '기행종'이라는 별명까지 얻게 만든 전설적인 인물로 자리매김하게 했다. 스스로의 노력과 열정으로 탑 모델에서 성공적인 배우로 성장한 이수혁은 그 시절 모델계에서는 유례없는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

 

드라마와 영화에서의 활발한 활동 역시 이수혁의 경력을 뒷받침한다.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 '화이트 크리스마스', '상어', '고교처세왕', '밤을 걷는 선비', '동네의 영웅', '운빨로맨스', '우리 집에 사는 남자', '본 어게인', '핸드메이드 러브', '안녕? 나야!',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내일', '웨딩 임파서블',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우씨왕후', 'S라인' 등에서 주요 역할을 맡았으며, 영화 '로스트', '파이프라인', '무서운 이야기 2', '차형사', '이파네마 소년', '투사부일체'에서의 연기 또한 주목받았다. 이수혁의 다채로운 작품 활동은 이수혁이 다재다능한 배우이자 모델로서 성공적인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수혁: 수상 경력과 여담

 

이수혁은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모델로서, 독특한 매력과 뛰어난 실력으로 다수의 수상 경력을 쌓아왔다. 이수혁은 2015년 MBC 연기대상에서 '밤을 걷는 선비'로 미니시리즈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같은 해 아시안 필름 어워즈 스페셜 어워즈에서는 라이징스타상을 받으며, 아시아 영화계에서의 주목받는 신예로 자리매김했다. 하지만 이수혁의 수상 경력은 연기 분야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모델로 활동하던 2008년과 2014년, 각각 제25회와 제29회 코리아 베스트드레서 스완어워드에서 모델부문 백조상과 탤런트부문 베스트 드레서상을 수상하며 패션계에서도 그 존재감을 확고히 했다. 2007년에는 한국패션사진가협회로부터 남자모델 신인상을 받으며 모델로서의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이수혁의 매력은 단지 외적인 요소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날카로운 외모와 중저음의 매력적인 목소리 덕에 많은 여성 팬들에게 사랑받는 이수혁은 자신도 자신의 목소리에 큰 애착을 가지고 있다. 이수혁의 차가운 첫인상과는 달리, 이수혁은 실제로는 장난기 많고 유쾌한 성격을 지녔다. 특히 활동 중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공익근무 기간 동안 잠시 활동을 쉬었음에도 불구하고, 소집해제 이후 바로 활발하게 활동을 재개했다.

 

팬들 사이에서는 이수혁의 피키캐스트 인지도도 유명하다. 피키캐스트에서 이수혁과 관련된 포스팅이 올라올 때마다 댓글창은 '이수혁 보고 있나'라는 글로 가득 차곤 한다. 이수혁의 이름에 대한 재미있는 일화도 있다. 원래는 본명과 전혀 다른 예명을 사용하고 싶었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본명의 한자를 거꾸로 해서 '이수혁'이라는 이름을 만들었다는 것이다.

 

모델로서도, 이수혁은 '모델 어벤져스'라는 팀의 자칭 리더로 불린다. 이 팀의 다른 멤버들로는 김영광, 김우빈, 성준, 홍종현 등이 있으며, 이들은 모델 출신 배우들로 서로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이수혁은 어릴 적부터 빅뱅의 지드래곤과 친분이 깊어 종종 함께 방송이나 SNS에 등장하며, 둘은 같은 나이로 동갑내기 친구다.

 

이수혁은 자신에 대한 이야기나 정보를 자주 찾아보는 성격으로도 알려져 있다. 2016년 V앱에서 이수혁은 자신에 관한 기사나 언급을 모두 찾아 읽어본다고 밝혔다. 이처럼 끊임없이 자신을 돌아보고 팬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는 모습이 이수혁의 매력 중 하나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