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클라라 : 한국계 영국인 여배우. 그녀에 대해 알아보자

시사맨 2024. 9. 22. 17:01
반응형
728x170
클라라(영어: Clara)는 스위스 베른에서 태어난 한국의 여자 배우이다. 본명은 클라라 리(영어: Clara Lee), 한국명은 이성민(李成敏, Lee Seong-min)으로, 1985년 1월 15일에 태어났으며 현재 39세이다. 국적은 영국이며, 서울특별시 송파구 신천동에 거주하고 있다. 신체 사이즈는 167cm에 48kg, 혈액형은 B형이다. 가족으로는 아버지 이승규, 어머니 이경애, 그리고 두 명의 오빠가 있다. 2019년 1월 6일, 클라라는 사무엘 황과 결혼했으며,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학력으로는 El Camino College에서 패션디자인학을 전공 중이었으며, 현재는 (주)씨엘이엔엠에 소속되어 활동 중이다. 종교는 가톨릭이며, 세례명은 클라라로 알려져 있다.

 

300x250

 

 클라라: 한국계 영국인 배우의 여정

 

클라라는 한국계 영국인 배우로, 주로 대한민국과 중국에서 활동하며 많은 팬들과 소통하는 유튜브 채널 'Clara Lee 클라라'를 운영하고 있다. 채널 구독자는 현재 4.49만 명에 달하며, 클라라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클라라의 매력은 뛰어난 외모와 몸매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두드러진다.

 

클라라는 1985년 1월 15일 스위스 베른에서 태어났다. 영국 국적을 가진 클라라는 아버지 이승규가 1988 서울 올림픽 공식 주제곡인 '손에 손잡고'를 부른 코리아나의 멤버라는 가족 배경을 가지고 있다. 어린 시절 부모의 해외 활동 덕분에 외국에서 학창 시절을 보낸 클라라는 영국 시민권자이며, 이러한 배경은 클라라의 경력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특히 2013년 어린이날 시구를 통해 클라라의 인지도가 급상승하게 되며, 이후 캐스팅 및 광고 모델로서의 기회가 확대되었다.

 

중국에서 활동을 시작한 클라라는 한국명인 이성민의 중국 발음인 리청민(李成敏) 또는 커라라(克拉拉)라는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다. 2016년 한한령에도 불구하고, 영국 국적 덕분에 중국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었다. 드라마와 영화에서 연이어 성공적인 성과를 거둔 클라라는 특히 2021년 코미디 영화 <대홍보>로 중국 박스오피스에서 1위를 기록하며 높은 수익을 올렸다. 이러한 성장은 클라라가 중화권에서 유력 외국인 연예인으로 자리잡는 계기가 되었다. 그러나 클라라의 경로는 순탄치만은 않았으며, 전속 계약 분쟁 등의 논란도 겪었다. 이러한 사건들은 클라라의 이미지를 더욱 복잡하게 만들며, 연예계의 생존과 경쟁의 치열함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다.

 클라라 사건: 복잡한 논란과 여론의 반전

 

최근 클라라와 관련된 사건이 다시금 대중의 이목을 끌고 있다. 클라라 측은 카카오톡 전문이라고 주장하며 자신들의 주장을 뒷받침하고자 했으나, 공개된 내용은 디스패치에서 이미 보도된 사항과 큰 차이가 없어 여론 반전을 이루지 못한 상황이다. 특히 클라라가 주장했던 성적 수치심을 느낄 만한 내용이 포함되지 않아, 대중의 반응은 시큰둥하기만 하다.

 

클라라의 법률 대리인은 클라라의 휴대전화가 물에 빠져 5~6월의 문자 내용이 카카오톡 서버에서 삭제되었다고 주장했지만, 이러한 변명은 여전히 대중의 신뢰를 얻지 못하고 있다. 클라라는 자신이 언론과 여론에 의해 불공정한 처우를 받고 있다고 주장하며 공정한 재판을 요청하는 입장을 밝혔다.

 

사태가 진전되면서 디스패치 측은 클라라의 주장에 반박하기 위해 전체 카카오톡 대화를 시간 순으로 공개했다. 이 과정에서 클라라가 주장했던 내용까지 모두 드러났고, 클라라의 진술이 의심받게 되었다. 사건의 경과에 따르면, 클라라는 이미 고소를 당하고 수사기관의 조사를 받고 있으며, 아버지 이승규도 공범으로 조사 중이다.

 

이번 사건의 전개는 클라라의 계속된 계약 위반 행위와 관련이 있다. 소속사가 클라라에게 계약 이행을 요구하자, 클라라는 성적 수치심을 이유로 계약 해지를 요청하며 협박의 내용 증명을 보냈고, 이에 소속사는 즉각 협박죄로 고소했다. 클라라는 민사 소송을 제기했으나, 형사 고소가 아닌 이유는 무고죄의 가능성 때문으로 해석된다.

 

이 사건의 여파로 클라라와 계약한 광고주들은 법적 대응을 검토하고 있으며, 클라라의 이미지가 크게 손상되었다. 최근에는 광고주들과의 원만한 합의 소식이 전해졌지만, 여전히 법적 쟁점은 남아 있는 상황이다.

 

사건의 이면에는 클라라와 이규태 회장의 복잡한 관계가 자리잡고 있다. 이규태는 과거 방산비리와 관련하여 경찰에 체포된 이력이 있으며, 클라라와의 사건을 통해 자신의 힘을 과시하려 했던 것으로 보인다. 클라라는 이규태의 협박에 시달렸다고 주장하며, 클라라가 한국에서 생활하기 두려웠다는 과거 발언이 다시 조명받고 있다.

 

결국 클라라 사건은 단순한 계약 분쟁을 넘어 개인의 신뢰성과 법적 책임을 둘러싼 복잡한 양상을 띠고 있으며, 앞으로의 전개가 주목된다. 이번 사건은 단순히 연예인의 사생활을 넘어, 연예 산업의 비리와 로비의 복잡성을 드러내는 사례로 남을 것이다.

 클라라: 다채로운 출연 작품

 

클라라는 대한민국에서 활동하는 다재다능한 배우로, 영화, 드라마, 예능, 그리고 교양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클라라의 연기 경력은 2009년 영화 오감도로 시작되어, 이후 꾸준히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클라라의 필모그래피를 살펴보면, 각 작품에서 맡은 캐릭터의 다양성과 클라라의 연기력 발전을 확인할 수 있다.

 

영화 분야에서 클라라는 2009년 오감도에서 윤정 역할로 첫발을 내딛었다. 이후 2013년에는 클로젯에서 수인 역을 맡아 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2015년에는 워킹걸에서 난희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같은 해, 리큐에게 물어라에서는 고려 여인으로서의 매력을 발산하였고,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기 시작했다. 2016년에는 제이든 펜던트와 사도행자: 특별수사대에 출연하며 카메오 역할로도 등장하였다. 클라라는 이러한 작품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었고, 관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2017년, 클라라는 영화 정성(情圣)에 출연하여 더욱 입지를 다지게 되었으며, 광고 모델로서도 활동을 활발히 이어갔다. 2019년에는 배틀 솔저에서 AK퀸으로 특별출연하였고, 침입자들 및 신영웅문: 천년의 비밀에도 출연하여 관객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2020년에는 팻 에이전트에서의 활약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2021년에는 더블패티에서 외신 기자 역할로 우정출연하였다. 또한, 미인어 2에서 몽미 역과 대홍포의 Ellie 역, 창천: 전장의 서막에서 공손옥 역을 맡으며 연기력을 더욱 확장시켰다. 2022년에는 음양화피에서 영영으로, 2023년에는 유랑지구 2에서 여성 테러리스트 두목 역할로 출연하며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하였다.

 

드라마에서도 클라라는 다양한 역할을 통해 큰 인기를 끌었다. 2006년 MBC의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김윤주 역으로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2009년에는 KBS의 태희혜교지현이에서 이성민 역과 인연만들기에서 심혜림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0년에는 KBS 1TV의 바람불어 좋은 날에서 최미란 역으로 활약하였고, 2011년에는 동안미녀에서 채슬아 역을 맡아 또 한 번의 성과를 거두었다. 이후 2012년 SBS의 부탁해요 캡틴과 맛있는 인생에서도 각기 다른 캐릭터를 통해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2013년에는 결혼의 여신에서 신시아 정 역할을 맡아 다채로운 감정을 표현했으며, 2014년에는 tvN의 응급남녀에서 한아름 역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2016년에는 안투라지에서 클라라 역할로 출연하며 다시 한 번 주목받았다. 2017년에는 wavve의 멜로홀릭에서 특별출연하였고, 2018년에는 아이치이의 한성에서도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클라라는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싱글즈 트렌드 메이커와 SNL 코리아에서의 활발한 출연이 클라라의 다재다능함을 보여주었다. 특히 스타 다이빙 쇼 스플래시에서는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의 관심을 끌었다. 이러한 다양한 예능 출연은 클라라의 인지도를 더욱 높이는 데 기여했다.

 

마지막으로, 클라라는 교양 프로그램에서도 활동하며 폭넓은 지식을 대중에게 전달하는 역할을 맡았다. 차이나피디아와 같은 프로그램에서 클라라의 매력을 보여주며, 다양한 주제에 대한 통찰을 제공하였다.

 

클라라는 이러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자신의 연기력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으며,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배우로 자리잡고 있다. 클라라의 다채로운 출연 작품은 클라라의 커리어를 더욱 빛나게 하며,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클라라: 논란과 다면적인 매력

 

클라라는 대한민국 연예계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주목받아온 배우이자 가수이다. 클라라의 사촌 여동생인 이래나가 이맹희의 손자 이선호와 결혼했으나, 불행히도 2016년 10월에 사망하는 비극을 겪었다. 이러한 개인적인 슬픔에도 불구하고 클라라는 연예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클라라는 예능 프로그램 식신로드에 출연하여, 박지윤의 치킨과 맥주(치맥) 질문에 대해 “치킨에는 와인이죠”라는 유머러스한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박지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클라라의 반응을 흥미롭게 지켜보았다. 같은 프로그램에서 치맥을 야구장에서 즐긴다고 언급하며, 자신이 사용한 '치맥'이라는 표현이 치킨을 먹는 의미로 사용되었다고 해명하기도 했다.

 

클라라는 대중의 이목을 끌기 위해 여러 여자 연예인들에 대해 어그로성 발언을 하기도 했다. 예를 들어, 수지와 같은 국민 첫사랑이 될 수 있다는 발언이나 김혜수의 당당한 섹시함을 언급하며 논란을 일으켰다. 이러한 발언은 클라라의 대중적 이미지에 긍정적 또는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특히, 슈퍼스타K5의 생방송 사전 VCR에서 남성 참가자들에게 환영받는 모습을 보여주며 또 다른 논란을 일으켰다.

 

2014년 10월 29일, 클라라는 포털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0명 중 2위’라는 기사가 보도되었다. 그러나 네티즌들은 해당 기사에 대해 신빙성을 의심하며 비판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는 작은 블로그 사이트에서 선정된 랭킹을 근거로 작성된 것으로, 공신력이 부족하다는 점에서 논란이 되었다.

 

클라라는 또한 패션과 관련하여 과감한 노출 화보를 촬영하며 몸매를 자랑했다. 클라라는 늘씬한 체형과 탄탄한 허벅지, 풍만한 가슴을 갖춘 글래머러스한 외모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정범식 감독의 영화 워킹걸에 출연했을 때 감독의 수위 높은 발언으로 인해 논란이 일기도 했다. 이 사건은 클라라에게 동정의 시선을 보내는 이들을 양산했지만, 계약 분쟁 사건으로 인해 클라라의 이미지가 나락으로 떨어지기도 했다.

 

예능 프로그램 무작정 패밀리 3에 출연했을 때는 이전의 화려한 이미지와는 달리 방귀녀라는 독특한 캐릭터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이로 인해 클라라는 대중의 눈길을 끌며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2014년 11월 7일에는 ‘겁’이라는 곡을 발표했으나, 그에 대한 평가는 좋지 않아 멜론에서 0.9점이라는 낮은 점수를 기록하였다.

 

2014년 12월 22일, 클라라는 ‘귀요미송 2’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가수 활동에 나섰으나, 과한 의상과 노래 컨셉으로 인해 대중의 반응이 좋지 않았다. 이 곡의 평점도 겨우 1.0점에 불과했으며, 이는 클라라의 음악적 경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마지막으로, 클라라는 과거 강남구 그랜드 성형외과의 간판 모델로 활동했으나, 논란으로 인해 모델이 교체되었다. 이처럼 클라라는 자신의 경력에서 여러 어려움을 겪었지만, 그 속에서도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여전히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이자 가수로 자리잡고 있다. 클라라의 향후 행보가 주목되는 이유는 그가 보여줄 다면적인 모습과 끊임없는 도전 때문일 것이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