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손흥민, 축구계를 떠나나? "은퇴하면 축구계를 떠난다…남을 가르칠 능력 없어"

시사맨 2024. 3. 18. 20:28
반응형
728x170

 

 

이제부터 당신은 손흥민의 미래를 따라가는 스토리에 끌려가게 될 것입니다.
현재의 축구계를 떠나는 톱 스타의 이야기는 무엇일까요?
이에 대한 답을 알아보기 위해 우리는 최근의 인터뷰와 사진 촬영에서 나온 손흥민의 인터뷰를 살펴보겠습니다.

 

 

 

손흥민(32·토트넘 홋스퍼)은 최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와의 화보 촬영에서 은퇴 후의 계획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축구화를 신지 않고 구두를 신은 손흥민은 필드 위에서 보여주는 그의 모습과는 다른,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그는 화보 촬영이 끝난 뒤 인터뷰에서 과거에 한 발언이 여전히 유효하다고 밝혔습니다. "은퇴하면 축구에 관한 일은 안 한다"는 말에 대해 "그렇다. 이 마음은 평생 변하지 않을 것 같다. 나와의 약속이고 이미 결정을 내린 부분"이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그가 덧붙인 말에는 축구 팬들에게 충격이 가했습니다. "축구를 사랑하고 좋아하지만 다른 사람을 가르칠 능력도 없을뿐더러 나는 직접 공을 차는 순간을 사랑한다. 물론 축구와 가깝게는 지낼 것이다. 그때는 그저 한 명의 축구 팬으로서"라는 것이었습니다.

 

또한, 손흥민은 축구에 대한 열정을 고백했습니다. 집 안에서도 축구를 보고, 차를 타고 가다가도 길거리에서 축구를 하는 아이들을 보며 빠져든다고 했습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그의 모든 순간이 축구와 연결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에 대한 반응이 예상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축구 선수로서의 손흥민은 욕심이 많다고 말했습니다. "매 경기 이기고 싶고, 우승하고 싶고, 트로피를 들어 올리고 싶다"며 "내가 받은 사랑만큼 되돌려 드릴 수 있는 축구 선수가 되고 싶다. 무엇보다 행복한 축구 선수가 되고 싶다. 지금처럼"이라고 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종합해 보면, 손흥민은 축구를 떠나지만 축구계에서 멀어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는 여전히 축구를 사랑하며, 팬들에게 자신만의 방식으로 다가가고 있습니다. 그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가 높아집니다. 손흥민의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함께 지켜봐 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