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류필립 : 가수 및 배우이자 가수 미나의 남편. 그에 대해 알아보자

시사맨 2024. 9. 2. 16:44
반응형
728x170
류필립은 대한민국의 배우로, 1989년 7월 11일에 태어났다. 류필립의 본명은 박필립이며, 신체 사양은 키 179cm, 몸무게 62kg, 혈액형은 O형이다. 어머니는 류금란이고, 형은 박대훈, 누나는 박수지로 구성된 가정 환경에서 자랐다. 2018년에 배우자 미나와 결혼하여 현재까지 행복한 가정을 이어가고 있다.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에 재학 중이며, 2014년 소리얼 미니 앨범 'So Real Story'로 데뷔하였다.
300x250

 류필립: 대한민국 트로트 가수의 여정

 

류필립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로, 2015년 8월 17일 가수 미나와의 결혼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17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연상연하 부부로 주목받았다. 류필립은 그동안 자신의 음악 활동 외에도 개인적 사연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아왔다. 류필립의 과거는 결코 순탄치 않았으며, 부모님의 이혼과 그로 인한 가족의 이주가 그를 형성하는 중요한 경험이 되었다.

 

류필립의 어린 시절은 다사다난했다. 오은영의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알려진 바에 따르면, 류필립은 아버지의 가정폭력으로 인해 부모님이 이혼하게 되었다. 이후 아버지가 미국에서 대형 레스토랑 사업을 시작하면서, 류필립은 어머니와 누나와 함께 미국으로 이주했다. 그러나 아버지는 비용 절감을 이유로 모든 종업원을 해고하였고, 류필립은 새엄마와 누나와 함께 힘든 노동을 강요받으며 어려운 시절을 보냈다.

 

가수로서의 류필립의 경력은 2009년 SBS 스타사관학교에서 모델로 활동하며 시작되었으며,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주목받았다. 이후, 류필립은 소리얼의 멤버로 활동하기도 했다. 2015년에는 의경으로 입대하였고, 2017년에는 제대 후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인 '더 유닛'에 출전하였다. 2018년에는 미나와 법적 부부로 등록하였으며, 같은 해 '살림남 시즌2'에 출연하였다. 2022년에는 '헬로트로트'에 출연한 후, 헬로트로트 출연자들과 함께 K4로 데뷔하여 새로운 음악적 도약을 시작하였다.

 류필립의 다양한 활동 분야

 

류필립은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이자 연기자이다. 류필립의 영화 활동은 비교적 최근에 시작되었으며, '얼굴없는 보스'와 '8인의 용의자들'에서 주설우 역을 맡아 주목받았다. 이러한 영화 출연을 통해 류필립은 연기력과 대중성을 더욱 확립하게 되었다.

 

연극 분야에서도 류필립은 열정을 쏟았다. '사랑해 엄마'라는 작품에 출연하며, 무대에서의 감동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이 연극은 가족의 의미와 사랑을 되새기게 하는 작품으로, 류필립의 연기 경력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주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류필립은 '걸어서 환장 속으로', '살림하는 남자들',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 유닛'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과 소통해왔다. 특히 'MBN 보이스킹'에서는 성대결절을 극복하고 3라운드에 진출하는 등 눈물 나는 감동적인 순간을 연출했다. 또한, 'BTN라디오 <울림파티>'와 'MBN 헬로트로트' 등 라디오 및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류필립의 다재다능함을 입증하고 있다.

 

여담으로, 류필립은 액션 스쿨을 다닌 경험이 있으며, 개인 유튜브 콘텐츠에서는 배우자 미나와 함께 출연하기도 하고, K4 유튜브에서는 멤버들과의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류필립은 K4 멤버들 중 연기에서는 조준, 신체적 활동에서는 오주주와의 케미가 좋다고 밝히며, 이러한 협업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