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정치인, 배우, 운동선수, 가수, 셀럽, 스타 등등

이사배 :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그녀에 대해 알아보자

인간의 사람 2024. 9. 30. 20:01
반응형
728x170
이사배(李思杯)는 1988년 9월 13일에 광주광역시에서 태어난 대한민국의 뷰티 아티스트이자 유튜버로, 현재 36세이다. 이사배는 전주 이씨의 후손으로,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를 졸업하였다. 이사배는 뛰어난 메이크업 기술과 매력적인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자신의 유튜브 채널 'RISABAE'를 통해 다양한 뷰티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사배는 키 161.8cm에 체중 43~44kg으로, 날씬한 체형을 가지고 있으며, 혈액형은 AB형이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1990년생 남동생이 있다. 이사배는 여러 가지 별명으로 불리며, 그 중에는 '갓사배', '용사배', '흥사배', '배리사', '사슬이오빠', '메타몽', '이상배' 등이 있다. 이러한 별명들은 이사배의 독특한 개성과 매력을 반영하고 있다. 이사배는 MBTI 유형이 ENFJ로, 외향적이고 사람들과의 교류를 중시하는 성격을 지니고 있다. 이사배는 '이사배아트', '투슬래시포', '아이스크리에이티브'와 같은 소속사와 함께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뷰티 산업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사배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의 경력을 쌓아가며,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자신만의 브랜드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반응형

 

 

 이사배: 대한민국 뷰티 크리에이터의 아이콘

 

이사배(李思杯)는 "안녕하세요~ 우리 꼼화아가씨, 도련님들♥"라는 인사로 많은 이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대한민국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크리에이터, 방송인, 인플루언서, 사업가로서의 다채로운 정체성을 지닌 인물이다. 1988년 9월 13일 광주광역시에서 태어난 이사배는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MBC 미술센터 보도국과 예능국, 특수분장팀에서 근무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이후 청담동의 유명 샵인 라끌로에와 누오보에서 실장으로 활동하며 전문적인 메이크업 기술을 갈고 닦았다. 현재 이사배는 유튜브 채널 'RISABAE'를 통해 데일리 메이크업 튜토리얼,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 분장 및 아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2024년 9월 기준으로 구독자 수는 241만 명에 이른다.

 

이사배는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단순히 메이크업을 소개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자신만의 독창적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이사배는 과거 아프리카TV를 통해 개인 방송을 시작한 후, 카카오TV로 플랫폼을 옮겨 생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강조해왔다. 특히 방송 초기부터 여성 시청자를 "꼬마 아가씨"라고 부르며, 이후에는 다양한 연령대와 성별의 팬들과의 유대감을 형성했다. 이사배는 유머와 재치로 생방송 중 팬들과의 소통을 즐기며, 때로는 신청곡을 받아 노래를 부르기도 한다. 이러한 모습은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이사배의 매력을 더욱 부각시키고 있다.

 

이사배는 그저 뷰티 크리에이터에 그치지 않고, 여러 방면에서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인물이다. 이사배는 뷰티 클래스와 화보 촬영, 광고 출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업가로서의 역량을 발휘하고 있으며, 자신이 설립한 코스메틱 브랜드 '투슬래시포'의 대표로서도 활동하고 있다. 또한, 이사배는 꾸준한 기부 활동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이러한 선행은 팬들과의 끈끈한 유대감을 더욱 강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이사배는 메이크업 기술의 디테일과 섬세함을 바탕으로,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며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인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
4

 

 이사배: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영향력과 성과

 

이사배는 뷰티 업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며, 다양한 메이크업 영상과 튜토리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의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이다. 이사배의 메이크업 영상은 선미, 아이유, 화사, 제니, 김민희, 천서진, 말레피센트 등 다양한 유명 인물의 커버 메이크업을 포함하여, 뷰티 유튜버로서의 이사배의 역량을 잘 보여준다. 이러한 커버 메이크업은 이사배의 대표 콘텐츠 중 하나로, 많은 팬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사배의 메이크업 튜토리얼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백 투 베이직' 시리즈는 여러 파트로 나뉘어 상세한 설명을 제공한다. 이는 메이크업을 처음 접하는 이들에게 친절한 가이드를 제공하며, 이사배의 시그니처 스타일로 자리 잡았다. 또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깡으로 버텨라' 시리즈와 사연자들의 메이크오버를 직접 진행하는 '꼼화랑' 시리즈, 그리고 브이로그 등도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다양한 콘텐츠들은 이사배의 창의력과 전문성을 강조하며, 이사배의 유튜브 채널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

 

이사배의 성과는 수상 내역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2018년에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콘텐츠 크리에이터상', '포브스코리아 2030 파워 리더', '엘르 스타일 어워즈 트렌드 크리에이터',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뷰티 크리에이터 부문' 등을 수상하며, 이사배의 업적을 인정받았다. 이후에도 2020년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전문가 엔터테이너 부문', 2021년 '한류 엑스포 한류 문화 대상 서울특별시장상', 2022년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뷰티 크리에이터 부문', 2023년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뷰티 아이콘 부문', 그리고 2024년에는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 뷰티 부문 1위'와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뷰티 크리에이터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사배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의 자격을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유머 감각으로 팬들과의 유대감을 형성하고 있다. 이사배의 이러한 노력과 성과는 뷰티 업계뿐만 아니라 대중문화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사배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6
8

 이사배: 출연 작품

 

이사배는 뛰어난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이사배의 경력을 통해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뷰티 및 메이크업 분야에서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며, 다양한 방송 및 드라마에 출연해 이사배의 매력을 한층 더 부각시키고 있다. 이사배의 출연 작품들은 이사배의 전문성과 열정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대중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2023년, 이사배는 넷플릭스의 드라마 셀러브리티에서 특별 출연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이 작품은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삶을 다룬 드라마로, 이사배의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경험과 노하우가 잘 녹아 들어간 캐릭터로 등장하여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사배의 출연은 단순한 카메오 역할에 그치지 않고, 작품의 내용과 주제를 더욱 풍부하게 만드는 데 기여했다. 이사배의 다양한 메이크업 스킬과 스타일링 감각은 드라마의 비주얼 요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방송 프로그램에서도 이사배는 다채로운 출연 이력을 자랑한다. 2016년에는 ONSTYLE의 겟잇뷰티 2016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뷰티 팁과 노하우를 공유했다. 이 프로그램은 이사배가 대중과 처음 소통한 자리 중 하나로, 뷰티 산업에 대한 이사배의 열정을 전파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후 2017년에는 같은 프로그램에서 고정 출연자로 활동하며, 이사배의 뷰티 지식을 더욱 심도 있게 전달했다.

 

2018년에는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이사배의 존재감을 더욱 확고히 했다. MBC의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등장하여 솔직하고 유머러스한 매력을 발산했고, KBS 2TV의 뮤직뱅크와 안녕하세요에서도 활발히 활동했다. 이러한 출연은 이사배가 단순한 뷰티 크리에이터를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는 것을 입증한다. 이사배는 또 tvN의 나의 영어사춘기 100시간에서 고정 출연자로 활동하며, 영어 학습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보여주었다.

10

2019년은 이사배에게 있어 더욱 바쁜 한 해였다. 이사배는 MBC의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출연자로 등장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휘했고, MBC every1의 대한외국인에도 게스트로 출연하여 이사배의 뷰티 스킬을 넘어서 다재다능함을 보여주었다. 또한, 너의 목소리가 보여 6와 언니네 쌀롱 등 여러 프로그램에서 고정 출연하며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2020년에는 Olive의 밥블레스유2와 MBC의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등 여러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나 혼자 산다에서의 특별 출연은 이사배의 일상적인 모습을 공유하며, 팬들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외에도 MBN의 신비한 동물 Quiz에서도 게스트로 출연하여 이사배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2021년과 2022년에도 이사배의 출연은 계속되었다. MBC의 전지적 참견 시점에 특별 출연하며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MBN의 아트싱어에서 고정 출연자로 활동하여 음악과 뷰티를 접목한 새로운 시도를 보여주었다. 또한 tvN의 한도초과에 특별 출연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에서의 영향력을 이어갔다. 채널 iHQ의 트렌드 놀이터 엠집에 고정 출연하면서 최신 트렌드에 대한 통찰을 공유하고 있다.

 

2023년에는 SBS의 미운 우리 새끼에 특별 출연하여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2024년에는 넷플릭스의 더 인플루언서에서 출연자로 활동하며 뷰티와 엔터테인먼트의 경계를 허물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사배는 MBC의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이사배는 이사배의 출연 작품들을 통해 뷰티 분야의 전문성을 더욱 확장하고, 대중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이사배의 다양한 방송과 드라마 출연은 이사배가 단순한 뷰티 크리에이터에 그치지 않고, 멀티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의 길을 걷고 있다는 것을 명확히 하고 있다. 앞으로의 이사배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이다.

12
14

 이사배: 뷰티 크리에이터의 매력과 경로

 

이사배는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뛰어난 영향력을 발휘하며, 가수 선미와의 닮은꼴로도 유명하다. 특히 선미의 커버 메이크업 영상에서는 이사배가 선미와 똑같다는 댓글이 대부분으로, 이사배의 비주얼은 많은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체구가 작고 마른 체형인 이사배는 특별한 관리 없이도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사랑받고 있다. 지인의 말에 따르면, 이사배는 함께 야식을 먹더라도 양이 적어 깨작깨작 먹는 타입이라고 한다. 실제로 치킨 먹방 영상에서는 순살치킨 한 조각을 7입에 걸쳐 먹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사배의 주식은 샐러드인 것으로 보인다.

 

이사배는 과거 특수 분장 일을 하던 중에 사고를 당한 경험이 있다. 팔에 염산급의 약품이 쏟아지면서 전신이 심각하게 손상되었고, 이로 인해 MBC를 퇴사하게 되었다. 이사배는 아직 완치되지 않아 피부가 매우 예민하며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는 상황이다. 시력은 왼쪽 눈부터 각각 1.5와 1.8로, 방송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무도수 컬러렌즈를 착용하기 시작했다. 이사배는 쌍꺼풀 수술 외에는 성형 이력이 없다고 언급하며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지향하고 있다.

 

이사배는 2019년 영화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홍보 차 내한한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와 인터뷰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러한 경험은 이사배의 폭넓은 활동 영역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이다. 2021년에는 서울시의 "서울 뷰티 크리에이터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서울의 다양한 뷰티 명소를 체험할 수 있는 도보 관광 코스인 ‘서울 뷰티로드’를 개발하며 관련 영상을 제작했다. 이사배의 이름을 건 체크카드도 IBK기업은행과의 협업으로 론칭되었다.

 

이사배는 흥이 많은 성격으로, 마이크를 3개나 구비해 놓았을 정도이다. 노래뿐만 아니라 랩 실력도 수준급이며, 타이거JK와 콜라보하여 10집 랩 파트를 녹음하기도 했다. 이사배의 좋아하는 음식으로는 양념갈비, 고추부각, 떡볶이, 바닐라 향의 젤리가 있으며, 자신이 곡물맛을 좋아하는 토종 입맛이라는 사실도 알게 되었다. 반면 싫어하는 음식으로는 크렌베리, 생선까스, 타르타르 소스가 있다.

16

2018년에는 헤라서울패션위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쇼 메이크업을 총괄하며 패션과 뷰티의 경계를 허물었다. 그러나 저질 체력 때문에 운동을 매우 싫어했으나, 30년 만에 처음으로 운동에 재미를 붙여 꾸준한 관리를 하고 있다. 비염이 있어 콧소리가 심한 편이며, 처음에는 거슬리지만 듣다 보면 중독된다는 의견이 많다.

 

이사배는 2017년 이사 후 박비단과 함께 살다가 서로 독립하기로 결정했다. 각자의 짐이 많아지고 사무실 공간이 필요해지면서 분가의 필요성이 커졌다고 전했다. 또한 이사배의 아버지가 서예가라는 사실은 이사배의 예술적 감성을 더욱 풍부하게 만든다. 수아도르와의 콜라보로 출시한 '친절한 브러씨'의 글씨도 아버지가 써주셨으며, 특히 돌잡이에서 붓을 잡았던 경험이 전해진다.

 

2018년 4월 11일, 이사배는 뷰티 크리에이터 최초로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였고, 방송 직후에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1위를 유지하는 등 큰 주목을 받았다. 2023년 7월 28일에는 KBO리그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롯데 자이언츠와의 경기 전 시구를 하며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갔다.

 

또한, 스트레이키즈의 필릭스를 좋아한다고 언급하며 생애 첫 덕질을 하고 있다고 밝혔고, 이후 필릭스가 채널에 직접 출연하면서 성덕이 되었다. 2024년에는 넷플릭스의 예능 더 인플루언서에 출연하여 시종일관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준우승을 차지하였다.

 

이사배는 다양한 활동과 경험을 통해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인물이다. 이사배의 매력과 재능은 단순히 뷰티 분야에 국한되지 않고, 여러 분야에서 이사배만의 독특한 색깔로 빛날 것이다.

18
20

 

추천 글 보기: 59번추천 글 보기: 157번추천 글 보기: 285번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