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송해나 : 87년생 패션모델 및 방송인. 그녀에 대해 알아보자

시사맨 2024. 9. 23. 15:01
반응형
728x170
송해나(Song Haena)는 대한민국 서울특별시에서 1987년 1월 7일에 태어났습니다. 현재 37세이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송해나의 신체 사이즈는 170cm의 키와 53kg의 몸무게를 가지고 있으며, 혈액형은 O형입니다. 송해나는 에스팀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모델로서의 데뷔는 2011년 ONSTYLE의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2'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송해나는 데뷔 이후 다양한 패션과 뷰티 화보 촬영을 통해 주목받았으며, 특히 송해나의 특유의 매력과 전문적인 모델링 기술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송해나는 다채로운 스타일과 안목을 보여주며 패션 산업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송해나의 색다른 매력은 여러 패션 브랜드와 협업하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송해나는 모델로서의 성공뿐만 아니라, 송해나의 다양한 미디어 출연과 SNS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즐기며, 지속적으로 자신의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300x250

 

 

 송해나: 대한민국의 패션 모델 겸 방송인

 

송해나(Song Haena)는 1987년 1월 7일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난 대한민국의 패션 모델이자 방송인이다. 송해나는 2011년 ONSTYLE의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2'에 참가하여 본격적으로 대중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이미 모델로 활동 중이던 송해나는 이 프로그램에서 첫 촬영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많은 관심을 모았다. 비록 준결승에서 공동 3위로 탈락하였지만, 이 경험은 송해나의 경력에 중요한 발판이 되었다. 프로그램 이후, 송해나는 에스팀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이어갔다.

 

송해나는 신장 170cm로 비교적 작은 키를 가지고 있지만, 그로 인해 커머셜 모델링에 더욱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송해나의 외모는 걸리쉬한 매력이 강해 하이패션보다는 다양한 브랜드의 커머셜 광고에 많이 출연하고 있으며, 이는 송해나의 독특한 스타일과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또한, 송해나는 방송 활동 외에도 드라마와 영화에 카메오로 출연하여 다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2015년 웹드라마 '연금술사'에서 주연을 맡았으며, 2016년 tvN 드라마 '안투라지'와 2017년 MBC의 '반지의 여왕'에서도 특별 출연하였다.

 

송해나의 패션쇼 활동 또한 다양하다. 스와로브스키, 아디다스, Le Beige와 같은 여러 브랜드의 패션쇼에서 활발히 활동하였으며, 송해나의 매력적인 비주얼과 카리스마는 패션계에서 긍정적인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영화에서는 2019년 '질투의 역사'와 2023년 '30일'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며 연기력 또한 인정받았다. 송해나는 지속적인 자기 개발과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패션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송해나: 뮤직비디오와 방송 활동

 

송해나(Song Haena)는 대한민국의 패션 모델이자 방송인으로서, 송해나의 경력에는 다수의 뮤직비디오 출연이 포함되어 있다. 2013년부터 2016년까지 다양한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며 송해나의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인피니트H의 "Special Girl", 이승철의 "사랑하고 싶은 날", 빅스의 "저주인형" 등은 송해나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이러한 뮤직비디오 출연은 송해나의 경력에 깊이를 더하고, 여러 음악 팬들에게 송해나를 알리는 기회가 되었다.

 

송해나의 방송 경력은 더욱 다채롭다. 송해나는 2011년 ONSTYLE의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2'로 시작하여, 이후 여러 프로그램에서 MC 및 특별 출연자로 활동했다. 특히, '더 바디쇼 시즌2', '겟잇뷰티', '런닝맨' 등에서 송해나의 재치와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2021년부터 현재까지는 SBS의 '골 때리는 송해나들'에서 고정 출연하며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방송 활동은 송해나의 대중적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있으며, 패션 모델 이상의 역할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송해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여 다양한 목소리를 들려주었다. 2014년부터 여러 라디오 프로그램의 고정 게스트로 활동하며, 청취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러한 활동은 송해나의 다재다능한 면모를 더욱 부각시키며, 방송인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송해나의 뮤직비디오, 방송, 라디오 활동은 모두 송해나의 커리어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송해나: 수상 및 여담

 

송해나(Song Haena)는 그동안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동을 통해 여러 차례 수상 경력을 쌓아왔다. 2017년에는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에서 모델 부문상을 수상하며, 송해나의 재능과 노력을 인정받았다. 이어 2022년 아시아모델 어워즈에서는 모델 스타상을 수상하였고, 2023년 SBS 연예대상에서는 프로그램 '골 때리는 송해나들'을 통해 골때녀 센추리 클럽상과 여자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이러한 수상들은 송해나의 뛰어난 모델링 능력과 방송 활동에 대한 평가를 보여준다.

 

송해나는 방송 활동에서도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며 화제를 모았다. KBS joy의 '트렌드 위드 미' 시즌 2에 출연하여 자신의 눈 붓기 빼는 법을 공개한 것이 그중 하나다. 이는 많은 이들에게 실용적인 팁으로 다가가며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KBS2의 '배틀 트립'에서는 진정선과 함께 출연하여 두 사람의 과거 갈등이 언급되었으나, 현재는 절친한 사이로 잘 지내고 있음을 강조했다. 같은 소속사에 있는 이들은 자주 연락하고 만나는 친구로, 방송을 통해 오해를 받는 경우가 많아 억울함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러한 에피소드는 송해나의 사적인 면모를 드러내어 더욱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게 하였다.

 

송해나의 모델 경력 초기에는 첫 월급이 20만 원이었다고 밝히며, 모델 일에 대한 송해나의 열정과 노력을 엿볼 수 있다. 이러한 경험들은 송해나의 경력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며, 앞으로의 활동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송해나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며, 팬들과 소통할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그리드형